여의도 한강공원 봄 나들이 (feat 최고의 한방)

완연한 봄날이라 주말에 시간을 내서 여의도 한강공원으로 나들이를 갔습니다. 자전거 도로 옆길로 걸어가는데 진달래가 만개했네요. 확실히 봄이 왔습니다. 더울정도로 말이죠.


진달래가 길에 쭉 이어져 있네요 ㄷㄷ

한시간 정도 걸어 도착한 여의도 한강공원은 이미 바글바글 했습니다. 잔디에는 너도나도 그늘막이 펼쳐져 있고 다들 저마다의 휴식을 즐기고 있네요. 빨리 그늘막 사야하는데... 아~

그런데 공원에 막 도착했을때 강변 근처에 사람들이 모여있는게 보였습니다. 한 곳에만 집중되어 있는 걸 봐서는 무언가를 하고 있다는 직감이 들어 가봤더니... 촬영중이더군요. 빨간색 자동차가 놓여져 있고 많은 스탭들이 촬영에 집중하고 있었습니다. 주변에는 겔러리들이 서서 사진을 찍으며 구경을 하고 있네요.

방해되면 안될까봐 소심하게 멀리서 찰칵 ㅋ 처음엔 단편영화 촬영인가 생각 했었는데... 그것 치곤 스탭이 많아 보여서 유심히 봤더니 드라마 촬영인 것을 발견했습니다! 위에 사진을 자세히 보면 앞에 보라색 소책자가 있는데 대본집 같네요. 커버 제목은 '최고의 한방' 급히 검색을 해 봤더니

KBS2 제작중인 드라마 인 것 같네요. 2화 촬영인 것 같던데 제목이 일치 하는 것 봐선 맞는것 같습니다 ㅎㅎ 1박2일의 유호진PD와 차태현이 연출, '하이킥'의 이영철 작가가 대본 편집이라고 합니다. 곧 있으면 많은 소식이 들릴 것 같습니다. 지금 한창 진행 중 이니까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