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windows 10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크로스 기능

android 스마트 폰에서 수신 받은 전화로 Windows에서 "지금 받을 수 없다!" 등 텍스트 회신이 가능.
미리보기 버전의 Windows 10에서 구현의 크로스 장치 기능

Microsoft517Windows 10 Insider PreviewPC를 위한 최신 빌드 Build 16199 "Fast ring에 공개했습니다.

이번 빌드는 Windows 10 PCAndroid 스마트 폰을 연계를 강화시키는 알림 기능이 구현되어 있으며, Android 스마트 폰을 사용하는 Windows 10 사용자를 위한 편의성을 높여주는 기능들이 있습니다.

이 기능은 개인 비서 Cortana의 알림을 사용한 것으로, Android 스마트 폰에 Cortana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장치 사이의 알림을 활성화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Android스마트 폰에 전화가 왔을 때에, Windows 10의 데스크탑 상에 누구의 전화인지 등의 알림이 표시되어 PC에서 텍스트에 의한 답장이 가능하게 되어 있어 "지금 회의 중이라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라고 하는 일 중에 온 전화에 즉각 대응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다만 Google Play스토어의 Cortana앱은 제공 지역에 제한이 있어서, 확인이 요구 됩니다. 편리할 것 같은 기능인 만큼 가을 등장 예정으로 알려진 "Fall Creators Update"의 제공 시기에서의 대응이 기대됩니다.

반응형

'IT 이야기 > 윈도우10'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윈도우10 메모장 유용한 팁 2가지  (0) 2017.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