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닥터 스트레인지 후기

셜록의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닥터 스트레인지역을 맡게 되고...

트레일러가 떴을때 놀라운 싱크로에 무릎을 탁! 친적이 있었습니다 ㅎㅎ 이것은 마치 어울리지 않을 것 같았던 휴잭맨의 울버린이 미친 존재감을 보여준 것과는 달리... 어울릴 거라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더 어울리는 느낌(?) 이었죠.



약간 길쭉해 보이는 얼굴에 누가 봐도 격투기 보다 마법을 쓸 것 같은 인상. 호리호리한 망토남의 역할을 멋지게 수행하면서 MCU의 세계에 입성하게 됩니다. (유명하다 싶으면 왠지 MCU로 다 들어갈 듯) 코믹스에서 닥터 스트레인지는 많은 스토리에 영향을 주고 있기 때문에 다들 언젠가는 나올 수 밖에 없다고 생각했었죠.


--------------------------- 누설 주의 ---------------------------

.
.
.
.
.
.
CG가 하드캐리한 영화


가족용 영화로써 MCU작품은 정해져 있는 헐리우드 영화방식을 철저하게 따라갔고, 그 틀에서 전혀 벗어날 생각이 없었습니다. 노골적인 에인션트 원의 문전박대, 빌런의 존재, 결론 등등 너무 많은 요소들을 대사로 처리 하고 결국 남는건.

'도르마무 거래를 하러 왔다' 뿐...


볼거리로서의 닥터 스트레인지는 시공간을 넘나들고 환경을 일그러뜨리는 CG와 영혼을 분리 시키는 등... 마블 본격 판타지 영화(?)로는 합격이며 이보다 더 화려하게 상상력을 표현 할 수 있을까 싶을 정도 입니다.


나는 어디 여긴 누구?

영화에서는 환경을 변화시키고 그 곳에서 지형을 이용한 전투가 펼쳐집니다. 하지만 전투방식에서 특별히 재미있는 내용이 기억나지 않을 정도로 전투는 의외로 평범(?)했었습니다. 과거에 트레일러를 봤을때는 인셉션보다 다이나믹하고  지형지물을 활용한 기발한 전투를 기대했었는데 말이죠.


▲개인적으로 최고였던 인셉션 연출

최종 전투인 홍콩씬에서의 시간을 뒤집으면서 생기는 전투는 인상깊었으며 특히 도르마무와의 전투는 단순히 폭발, 격투가 아닌 흥미롭고 재치있는 결론으로 잘 마무리 한 것 같습니다. 특히 영상 편집을 상당히 맛깔나게 완성 시킨 것 같습니다. 그 장면 밖에 생각이 나지않을 정도로 말이죠 :)



그리고 팔머

현실세계에서 벗어난 세상에 살면서 현실과의 유일한 연결고리면서 동시에 마법사가 아닌 자신의 안식처(?)로서 그녀가 존재했다고 생각합니다. 영화속에서 처음부터 영화가 끝날때 까지 담담함을 유지하면서 어떤일이 있어도 털털하게 행동하는 대단한 히로인입니다. 오히려 미스터 스트레인지, 닥터 팔머 라고 해야 할듯 ㅋ
.
.
.


제 결론은

깊이를 바라지 않으면 믿고 보는 마블영화.


반응형

'MOVIE 이야기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블의 차기작 블랙팬서 부산촬영!  (0) 2017.03.14
[SUDA'S] 내부자들  (0) 2015.12.03
[SUDA'S] 검은 사제들  (0) 2015.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