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GN의 스위치 리뷰입니다.
(의역이 포함되어있습니다.)
Nintendo Switch가 NASA 우주선과 다르지 않습니다.
NASA 우주선의 거의 모든 부분이 이중 또는 삼중의 임무를 수행하도록 특별 설계되었습니다.
시스템의 모듈 식 디자인은 기존 홈 콘솔, 휴대용 시스템 및 무선 컨트롤러가 있는
독립 실행 형 터치 스크린 태블릿으로 작동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사용하기 쉽고 이해하기 쉽도록 하드웨어를 가져 오는 것은 공학적인 기적 일 것이며,
닌텐도는 어떤 점에서 가까워졌지만 다른 것들에는 멀어졌습니다.
전체적으로, 스위치는 매력적이고 강력한 가정용 게임기가 되기 위해 애쓰는
매력적이고 파워풀한 휴대용 게임 시스템입니다.
스위치에 대해 저를 처음봤을 때 그 룩 앤 필의 전반적인 품질이 있습니다.
네온 블루와 레드 세트 또는 더 미묘한 그레이 한쌍에 상관없이 Joy-Con 컨트롤러가 포함 된
두 개의 멋진 무광택 마무리는 거의 비단처럼 느껴지고 만져보라고 합니다.
PlayStation 4, Xbox One 또는 Wii U 옆에 콘솔을 놓으면 중앙의 타블렛인 콘솔은
거의 놀라 울 정도로 작고 얇습니다.
그러나 대부분 금속 구조로 되어 있어서 견고하고 상당한 무게가 있습니다.
동시에 조이 콘 (Joy-Con)이 부착 된 상태로 여전히 1파운드(약 500g) 미만이라
장기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독 및 그립
스위치의 독와 Joy-Con 그립이 핸드 헬드가 가정용 콘솔처럼 보일 수 있게 해주는 2가지 입니다.
독 자체는 베어본 (barebones)입니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HDMI 및 USB연결 / 충전기의 조합입니다.
그것은 분명히 광고대로 작동합니다 : 도크 위에 태블릿을 삽입한지 몇 초 만에 화면이 TV로 전송되고
Joy-Con을 분리 (또는 별도로 구매 한 Pro 컨트롤러를 동기화) 한 후에 플레이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포터블 모드로 다시 전환하는 것은 매끄럽습니다. 단지 스위치를 들어올리는 것이 확실히 인상적입니다.
실제로 게임을 시작하고 실행하는 시간조차도 놀라울 정도로 짧으며
슬립모드에서 다시 시작하는 것은 순식간에 이뤄집니다.
조이콘그립은 스위치의 콘솔로 전환 후 왼쪽 및 오른쪽 Joy-Con을 결합하여
Nintendo가 SuperNintendo 이후로 만든 가장 전통적인 컨트롤러처럼 느껴지도록 만듭니다.
이 구성은 곧 Sony의 Dual Shock 4를 능가 할 수는 없지만,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편안하고 기능적입니다.
작은 버튼은 충분하고 쉽게 눌러지지만 전통적인 D 패드 또는 풀사이즈의 아날로그 트리거가 없기 때문에
특정 유형의 게임에서 단점이 있습니다.
- 버튼 (Select 또는 Back을 생각하십시오)은 매우 이상하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너무 작고 왼쪽의 아날로그 스틱에 가깝기 때문에 스틱을 건드리지 않고 버튼을 누르기 쉽지 않습니다.
아날로그 스틱에 대해서 말하자면, 충분히 잘 작동하지만, 짧은 높이 때문에
경쟁사의 컨트롤러에 비해 동작 범위가 현저히 제한됩니다.
이 작은 단조로움에 적응하기는 쉽지만 조이 콘은 여타 훌륭한 컨트롤러와 같은 정도로 느껴지지 않습니다.
그립의 다른 단점은 그립에 결합되어있는 동안 조이 콘을 충전 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는 것입니다.
만약 닌텐도가 주장한 것 처럼 20 시간이 지나면 충전이 다되었지만 아직 성공적으로 실행하지 못했습니다.
충전하려면 태블릿에 다시 부착해야하거나 $30 조이 콘 충전 그립을 구입해야 합니다.
조이 콘
외관상으로는, 좌 Joy-Con는 Nintendo가 조금더 신경쓰지않은 부분이 있습니다.
Joy-Con을 분리한 상태로 가지고 놀 때 상대적으로 자주 싱크가 끊어짐을 겪은 유일한 사람이 아닙니다.
몇 초 후 다시 연결될 때까지 입력이 일시적으로 되지 않습니다.
나는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 - 링크가 이런 식으로 몇 가지 무의미한 죽음으로 사망했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1-2 번 스위치에서는 당신이 조이콘을 손으로 가리는 몇 가지 미니 게임이 있습니다.
그것은 잠재적으로 신호를 방해합니다.
조이 콘 그립이 스위치 콘솔에서 불과 10 피트(약 3m) 떨어진 곳에서 놀고 있기 때문에
제대로 연결을 유지하기 위해 침대로 갈수가 없었습니다.
거리가 하나의 요인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Joy-Con을 하드웨어에 직접 꽂아서 포터블모드로
시스템을 사용할 때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사실, 여러 가지 이유로, 이것이(포터블모드) 내가 선호하는 방법이 되었습니다 (나중에 더 많이).
Joy-Con 컨트롤러에는 창조적인 개발자가 잘 활용할 수 있는 멋진 기능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이 모션 추적 가속도계는 고도로 정확하고 응답성이 뛰어나므로 1-2 번 스위치와 같은 게임에서
느리게 회전하여 픽업 잠금 장치와 같은 정밀한 동작을 수행합니다.
그리고 Ball Count 미니 게임은 Nintendo가 HD Rumble이라고 부르는 것의 신봉자로 만들었습니다.
실제로는 조이 콘 (Joy-Con) 내에서 무게과 동작을 인지 하는 관절식 햅틱 피드백 형식입니다.
오른쪽에는 흥미로운 방식으로 사용될 수 있는 적외선 센서와
이미 잘 사용되고 있는 amiibo 스캐닝 용 NFC 판독기가 있습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Nintendo는 공식적으로 내부사양을 공식적으로 확인하지는 못했지만
Nvidia Tegra X1 칩셋의 사용자 정의 버전이 스위치에 적용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모바일 표준의 강점이지만 3 년 전의 PS4 및 Xbox One과 확실하게 경쟁하기 위해 필요한 힘은 부족합니다.
실제로 사양에 기반하여 4년된 Wii U보다 업그레이드가 얼마나 되었는지 판단하기는 어렵습니다.
4GB의 스위치는 이전 제품 (PS4의 8GB 중 절반)의 RAM을 두 배로 늘렸지만 GPU 및 CPU 클럭 속도면에서
놀라 울 정도로 가까운 수치이며 스위치의 장점은 아닙니다.
스위치의 런칭 게임은 이런 문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젤다의 전설 : 스위치와 4년이 된 Wii U를 위해 동시에 개발 된 야생의 숨결은 드물게
TV 모드에서 초당 30 프레임까지 진행되는 경우가 거의 없었습니다.
한 번에 많은 파티클 또는 물리학 물체가 화면에 나타날 때.
이러한 성능 문제에서 안티엘리어싱의 부족에도 불구하고 고생하고 있어
시스템의 장기적인 능력 또는 돈을 많이 들인 AAA게임에 대한 전망이 좋은 편은 아닙니다.
이런 성능 문제는 젤다가 화려한 고해상도 텍스처를 자랑한다면 다소 이해할 수 있지만 실제로 그렇지 않습니다.
엄청나게 넓어지는 오픈 월드에도 불구하고, 젤다는 13.4GB 크기의 작은 파일에 저장되어 있으며,
1080p 크기의 큰 화면에는 많은 텍스처가 압축되어 있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그것이 더 큰 게임 카트릿지로 인해 Nintendo가 제조가격이 비싸거나 제한된 RAM의 결과라고 확신 할 수는 없지만
그 원인에 관계없이 증상은 눈에 띄게 나타납니다. Zelda의 경우 아트 스타일때문에 잘 보이지 않지만
잠재적 인 멀티 플랫폼 포트의 경우 특히 우려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문제는 포터블모드에서 플레이할 때 상당히 완화됩니다.
Wild Breath의 경우 스위치는 TV 모드의 900p 대신 포터블모드에서 720p로 렌더링되므로 도킹되지 않은 경우
스위치의 GPU 속도가 전력을 절약하기 위해 상당히 클럭다운 됨에도 불구하고 프레임 속도가 훨씬 일정합니다.
압축 된 텍스처와 앤티 앨리어싱이 부족하여 작은 화면에서도 큰 영향을 받지 않으며
Joy-Con 동기화 문제가 없었기 때문에 전반적인 최상의 경험을 원했을 때 포터블모드로 전환되었습니다.
콘솔과 포터블간의 경계선이 흐려지기 시작한 부분에서 닌텐도의 새로운 플랫폼이 가장 빛나는 곳입니다.
스위치를 켜서 배낭에서 던지거나 그냥 옆방으로 가져가며 TV를 포기하거나 일을 하면서 여행하는 것이
더 이상 게임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이 스위치는 두 가지 요구 사항을 모두 신속하게 충족시킬 수 있도록 변형되었습니다.
특히 별도 판매되는 Pro Controller를 연결하여 사용할 준비가 된 경우
Joy-Con 그립을 조립하거나 분해하는 단계를 건너 뛸 수 있습니다.
콘솔을 독에 떨어 뜨린 후 TV에 화면을 출력하는데 불과 몇 초만 소요됩니다.
나는 밤에 내가 거실에 있었을 때 아침 기차에서 똑같은 젤다를 플레이하는 미소지었던 경험을 가지고 있었고,
나는 그것이 오래 된 경험이라고 상상할 수 없습니다.
Vita와 교차 구매 및 교차 저장하는 PS4 게임에 대해서는 이미 흥분하였지만
스위치 게임은 기본적으로 소규모 인디 게임이 아닌 모든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거실에서 포터블모드로 젤다를 플레이하는 동안 나는 조이 콘을 분리하고 내 커피 테이블에 스크린을 올려서
내 여자 친구와 함께 스니퍼 클립을 플레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시간정도 후에 우리는 다른 방으로 이동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거기서 우리는 차질없이 TV에서 계속 놀았습니다.
이것은 스위치 개념의 진정한 약속이며 이런 쓰임이 생기면 몇몇 문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진정으로 강력한 하드웨어가 될 수 있습니다.
가정용 콘솔로서의 파워가 의심스럽지만, 스위치는 포터블게임 표준에 있어서는 괴물과 같습니다.
Vita 나 3DS와는 완전히 다른 수준입니다.
하드웨어적으로 5년 더 새것으로 기대되는 것보다 더 많은 가치가 있습니다.
스위치는 다른 모바일 장치가 아직 관리하지 않은 강력한 전력, 저렴한 가격 및 상대적 이식성을 제공하며,
이 부분을 공유하는 다른 장치에는 젤다와 같은 게임이 없습니다.
그 균형은 시스템의 가장 인상적인 부분입니다.
그렇지만 스위치를 전통적인 포터블게임기로 취급하려고 할 때 문제가 되는 타협점이 있습니다.
두 조이 콘이 측면에 도킹되어 있기 때문에 스위치는 너무 커 포켓의 가장 깊은 부분에 모두 들어갈 수 없으므로
3DS, DS 또는 심지어 예전 GameBoy와 같은 방식으로 휴대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그것의 건전지 크기에도 불구하고, 2시간동안 젤다를 플레이하며 놀라운 속도로 전력을 소모합니다.
나는 화면 밝기를 줄임으로써 3 시간 가까이를 쥐어 짜낼 수 있었지만,
긴 드라이브나 비행에서 (특히 낮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Snipperclips : Cut it Out, Together와 같은 그래픽이 적은 게임에서 더 나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나는 평균 이상의 화면 밝기로 변화시키고 5 시간을 플레이했습니다.
스위치의 의심스러운 내부 및 제어 문제로 인해 콘솔처럼 사용하지 못하게 되더라도
TV에 연결될 때 많은 불편함을 겪습니다. 가장 눈에 띈 것은 게임 카드 슬롯, 헤드폰 잭,
헤드폰 볼륨 조절기 및 전원 버튼이 모두 시스템의 맨 위에 있기 때문에도킹하는 동안
시스템을 옆으로 눕힐 수있는 방법이 없다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처럼, 콘솔을 선반이 있는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 두면 편리하게 둘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슬프게도, 이것은 제가 만난 유일한 실용적인 좌절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프리미엄 무선 헤드폰을 사용하려면 스위치에 포트가 없기 때문에 할 수 없습니다.
이더넷 포트가 없기 때문에 USB 이더넷 어댑터를 구입하지 않으면 802.11ac을 통해 무선 인터넷 연결을 사용해야 합니다.
독에는 어댑터 및 기타 액세서리를 연결할 수있는 3 개의 표준 USB 포트가 있지만
스위치 자체는 태블릿 하단의 단일 USB-C 포트를 도킹 및 충전하므로 다른 케이블이 필요합니다.
아마도 가장 큰 문제는 스토리지가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7GB 중 32GB만이 운영 체제에서 영구적으로 사용되므로
SD 카드를 구입하지 않으면 라이브러리로 디지털화 할 수 없습니다.
다가오는 드래곤퀘스트히어로즈 (Drag Quest Heroes)가 스위치의 전체 내부 저장 장치와 같은 크기이기 때문에
Nintendo가 적어도 더 우수한 저장 용량을 갖춘 시스템을 위한 옵션을 제공하지 않았다는 것은 놀랍습니다.
UI에 관해서는, 그것은 깔끔하고 부드럽지만 어떤 식으로도 뛰어난 것은 아닙니다.
불행히도 현재로서는 비디오 스트리밍이나 인터넷 브라우징과 관련하여 추가 기능이 없으며
가상 콘솔이 시작될 때도 아무런 언급이 없습니다.
저장 데이터 관리 옵션이 없기 때문에 실제로 너무 고통스럽습니다.
모든 저장은 물리적으로 또는 Nintendo의 베어본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전송할 수 있는 방식으로
하드웨어에 얽혀 있습니다.
친구 코드는 여전히 문제입니다. 닌텐도의 플랫폼에서와 마찬가지로 성가신 오래된 물건입니다.
어떤 종류의 음성 채팅도 없으며, 가을에는 스위치 자체가 아니라
휴대전화 및 태블릿용 앱을 통해서만 지원할 것입니다.
이 중 일부는 미래에 변경 될 수 있지만 그 전까지는 스위치가 경쟁사와 마찬가지로 모든 일을 수행하는
홈 엔터테인먼트 역할을 수행 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작은 누락과 문제로 인해 스위치를 어떤 방식으로 사용해도 스위치가 이상적이지 않다고 느끼게 됩니다.
그러나 Joy-Con 동기화 문제는 제쳐두고 차 안에서 또는 침대에서 다른 사람이 TV를 사용하는 동안
자신의 개인 화면에서 젤다를 즐기는 경우 이 물건을 우러러 보기 쉽습니다.
결론
스위치의 카멜레온 스타일의 홈 콘솔, 포터블 및 모바일 파티 게임기 사이에서 전환 할 수 있는 능력은
개별적인 단점을 차치하고 높게 평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동 중에도 엄청난 그래픽과 멋진 화면을 갖춘 강력한 하드웨어입니다.
콘솔로서 모든 경쟁사가 제공하는 기본적인 기능과 편의성이 부족하고 신뢰성이 떨어지며 부족함이 있습니다.
스위치는 멋지게 만들어 졌으며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되도록 독창적으로 설계되었지만
궁극적으로 스위치는 타협없이는 할 수 있는 많은 일들 중 어떤 것도 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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