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양평 가볼만한곳 두물머리 연꽃 축제

정확한 명칭은 세미원 연꽃문화제 입니다. 매년 6월~8월에 열리는 연꽃축제는 연꽃이 생각나는 6월이 되면 서울에서 가까우면서도 부담이 없는 양평에서 열리죠. 일기예보에는 비가 온다고 했지만 소중한 주말이기에 될대로 되라는 식으로 양평 두물머리로 갔습니다.

구름이 잔뜩 껴 있는 날씨지만 연꽃은 아름답게 피었더군요. 게다가 비가 와서 연꽃잎위에 모여 있는 빗방울은 특별한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었습니다. 물론 방문객도 상당히 많았습니다. 세미원을 가고 싶었지만 언제 비가 쏟아질지 모르는 관계로 이번엔 두물머리를 천천히 둘러보는 것으로 만족했습니다 ㅜㅜ

곳곳에 활짝피지 않은 꽃봉오리도 많았어요. 물론 활짝 핀 꽃이 더 많았지만요 ㅎㅎ 너무 이쁘게 피고 있는 연꽃.

비가와도 여름날씨라 후덥지근하네요. 잠시 카페에서 휴식을 취합니다. 밖을 볼 수 있도록 해 놓은 배치가 좋았습니다. 팥빙수랑 커피종류를 팔고 있던데 가격은 무난무난.

두물머리에 팔고 있던 연잎핫도그. 연잎과 연씨등을 같이 넣어 만들어 튀기기 전 반죽이 녹색 빛깔이 나고 완성된 핫도그는 살짝 어둡네요. ㅎㅎ 맛은 보통, 매운맛 두가지 였습니다. 맛의 차이는 내부에 들어 있는 소세지의 차이입니다. 매운 소세지와 일반 소세지.

완성된 핫도그는 큼지막하고 먹음직스러워요. 나오는 족족 팔려나가서 받은 핫도그는 따끈따끈.

큼직하죠? ㅋ

세미원을 못갔지만 이렇게만 돌아다녀도 3~4시간은 훌쩍 지나갔습니다. 날씨 괜찮을때 쉬엄쉬엄 구경하기 좋고 군것질하며 바람쐬기 좋은 양평 두물머리 입니다. 연꽃 축제는 8월까지 열리니 한번 구경다녀오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