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좋은 술집 [더캔 펍 사운드온]

 친구와 약속이 있어 신림에서 술집을 찾던 중 발견한 곳입니다. 술집 분위기에 반해 결국 앉아 맥주를 마시게 되었네요 ㅎㅎ 신림 술집 중 개인적으로 분위기 좋은 술집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더캔 펍 사운드온 이란 가게입니다. 

너무 불빛이 강렬해서 제대로 나오지 않았네요. ㅜㅜ 마른 안주와 오븐으로 만드는 간단한 안주거리, 그리고 안주용 캔을 팔구요. 맥스와 기네스 등 생맥주를 팔고... 그 외 여러가지를 팔고 있습니다. 메뉴가 많은 편은 아닙니다. 가게가 작아서 품이 많이 들어가는 요리를 할 공간은 없어 보이기도 하네요. 가볍게 한잔하기 위한 가벼운(?) 메뉴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마음에 들었던 건 벽에 있는 lp와 시디, dvd 그리고 레고와 피규어들. 또한 분위기를 살려주는 레트로 액자들이 가득 차 있습니다. 10평 남짓한 술집에 아기자기하게 배치 되어 있네요. ㅎㅎ  사장님 센스가 남다릅니다. 빼곡하게 정돈되어 있는 캔 안주들이 보이네요. 일본에서 수입한 캔안주라는데 평가가 괜찮다고 합니다. 전 다른 소시지 캔을 먹었는데 보기엔 짜보였는데 막상 먹어보니 전혀 짜지 않아서 만족했습니다.

정신없이 먹어서 사진이 없네 ㅜㅜㅜㅜㅜㅜㅜㅜ

친구와 가볍게 맥스 생맥주를 시켰습니다. 마침 저녁 8시쯤 오픈이라 생맥주 첫잔을 마시게 되었네요 : ) 생각보다 상당히 부드럽고 목넘김이 좋았습니다. 기본 안주는 간단한 크래커를 주네요. 음악을  쪽지로 신청하면 원하는 곡을 틀어줍니다. lp도 찾아서 틀어주시는데 감동 ㅋ 구석에 김광석 콜렉션 CD가 보이네요. 그리고 한쪽 벽에는 프로젝터로 뮤직비디오가 재생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분위기 좋은 술집을 추천한다면 이 곳은 강력 추천할 수 있겠습니다. 단 대규모 단체석을 위한 가게는 아니라는 점을 염두해야 겠네요. 규모가 작아서 다수를 위한 자리가 없어 보이기 때문이죠 ㅋ 퇴근길에 맥주 한잔이 생각날 때. 한두명이 모여 가볍게 술 한잔하며 대화를 해야할 때, 소개팅 이차(?)등 분위기 좋게 가벼운 술자리를 위한 공간으로 상당히 괜찮은 곳입니다. 혼자 가기에 괜찮은 술집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단점이라면 신림 메인 거리에서 조금 떨어져 있다는 점이죠. 이상 분위기 좋은 술집 [더캔펍 사운드온]입니다.

제가 직접 방문해 느낀 추천기입니다. : )


신고